협회장 인사말

사단법인
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
회장 김 희 규
(사)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
제6대 협회장 김희규입니다.
(사)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는 양질의 의료기기를 공급하고 이를 국민들이 안전하게 사용하여 국민 보건을 향상시키고자 설립된 단체로서, 의료기기 제조 · 수입업체와 판매 · 유통업체들이 회원사로 소속되어 있습니다.
지난 2005년 협회 설립이래, 우리 (사)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는 올해로 10년차를 맞았습니다. 사람으로 치면 이제 막 초등학교 저학년을 마무리하고 고학년을 준비하는 시기입니다. 그 준비의 일환으로 좀 더 편리하게 접근하고 더 많은 정보와 자료를 공유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서 여러분에게 다가갑니다.
오늘날과 같은 정보화 사회에서 홈페이지는 신속한 정보전달의 통로가 되고,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공동해결을 가능하게 하며, 나아가 소통과 교류의 역할까지 해 내고 있다고 생각됩니다.
우리협회는 이 홈페이지가 보다 품질 좋고 안전한 의료기기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데 일조하고, 각종 정책과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기여하며,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교육기회제공과 전문화된 마인드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항상 깊은 관심과 따뜻한 배려로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큰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속에 힘차게 성장하는 (사)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